공지사항

알림 공지사항

프린트

2017년 꿈드래 쇼핑몰, 우선구매관리시스템 이력관리 기능개발 및 유지보수 재공고 입찰

등록일 : 2017-06-22 l 조회수 : 2077

개발원 공고 제 2017-11-1

 

 

2017년 꿈드래 쇼핑몰, 우선구매관리시스템

이력관리 기능개발 및 유지보수 재공고 입찰

 

 

1. 참가요구 사항

. 공고명: 2017년 꿈드래 쇼핑몰, 우선구매관리시스템 이력관리 기능개발 및 유지보수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17. 12. 31.

. 용역비 예정가: 160,000,000(부가세 및 제반비용 포함)

2. 참가방법: 동 사업 입찰참가신청서 및 제안서 제출

3. 접수방법

. 접수기간: 2017. 6. 22.() ~ 7. 3.() 16:00까지

. 접수장소: 한국장애인개발원의 인사총무팀에 직접 내사 접수

.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각 10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파일이 수록된 CD 또는 USB 2

가격입찰서 1(밀봉하여 제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소프트웨어사업자 등록확인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 등본 1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인 경우) 1

입찰보증금 납부 영수증 또는 입찰보증서 1(입찰금액의 5/100 이상)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4. 계약방법: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선정방법: 제안서의 기술평가 및 가격평가

6. 입찰 참가자격: 제안요청서 참조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 동 시행규칙 44조 및 용역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 기타사항

.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 제안요청서는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사항은 본원 인사총무팀(계약주관) 김지혜 02-3433-0687

전산팀(업주관) 김 준 02-3433-0728 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7622

 

한국장애인개발원장

 


첨부파일
  • 이전글
  • 다음글
  • 목록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