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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이룸센터 건물 청소용역 입찰 공고

등록일 : 2018-11-23 l 조회수 : 2801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2019-01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2019년 이룸센터 건물 청소용역

2. 입찰방법: 지명경쟁입찰(총액), 직찰

3. 용역현장: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2번지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

4. 추정금액: 금오억오천일백육십오만칠백사십구원(551,650,749)

        【추정가격 501,500,681+ 가세 50,150,068

5. 계약기간: 2019.1.1. ~ 2019.12.31.(12개월)

6. 입찰등록일시: 2018.12.6.() 13:00 이룸센터 2층 이룸센터관리부

7.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 이하 서류는 원본에 준한 서류여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1

   나. 사업자등록증 1

   다.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인증서 1

   라. 직접생산증명서(건축물일반청소업) 1.

   마.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

   바. 인감증명서 1

   사. 사용인감계 1

   아. 대리인 위임장[대표자가 입찰에 참석하지 못하는 경우에 해당됨]

   자.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차.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1.

8. 현장설명일시 : 2018.12.6() 13:30 이룸센터 2층 소교육실

9. 입찰일정

   가. 일시: 2018.12.6() 14:00

   나. 장소: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 2층 소교육실

   다. 낙찰자 발표: 2018.12.6() [개찰 후 즉시]

10. 입찰참가조건

   가.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특별법 제9조에 따른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중 건축물일반

        청소업으로 신고를 필한 시설로서 소관부처 등으로부터 시정 또는 권고 명령 등을 받지 않은 시설.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개찰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시설(경쟁제품명 : 건축물일반청소업)

   다. 법인인감도장이나 사용인감을 꼭 지참하여야 합니다.

11. 사전입찰참가등록일정

   가. 일시: 2018.12.5.() 16:00까지

   나.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우리원 양식],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인증서 각 1

   다. 제출방법: 해당일시까지 본원 직접 제출 또는 FAX로 전송(FAX 02-416-9566),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FAX 전송

        시 반드시 접수여부를 전화(02-3433-0617)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2% 상당금액의 범위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

        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낙찰예정자가 소관부처 등으로부터 시정 또는 권고명령 등을 받은 사실이 확인될 경우 낙찰은 무효가 되며 이

        에 대한 모든 책임은 낙찰예정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원 계약사무처리규칙 제74(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에 해당할 때

1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액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이며,

        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해당할 경우 입찰

        을   무효화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용역비산출공내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

        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유찰될 경우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직전용역업체의 직원을 승계하는 조건(장애인3, 비장애인13)입니다.이 점 유념하여 입찰에 참

        여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정부노임단가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16. 입찰관련 문의처 : 한국장애인개발원 이룸센터관리부 송창섭 (전화 02-3433-061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함

 

2018. 11.

 

한국장애인개발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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