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참여 고객센터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우리 한국장애인개발원은 장애인정책연구 및 개발, 중증장애인직업재활, 인증 및 평가 등의 사업을 수행하면서 모든 고객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요청하신 업무를 신속하고 정확하며 투명하게 처리함으로써 고객우선의 편의를 꾀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불만과 충고에 항상 귀 기울이며 의견수렴을 통해 문제를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잘못 처리된 업무에 대해 정중히 사과드리고 즉시 시정하여 그 결과를 고객에게 알려드리겠습니다.
2012년 12월 30일 한국장애인개발원 임직원 일동
함께하면 좋은사람들 한국장애인개발원 로고



정보공개

인쇄하기

text

TOP